· 정의
· 효능
- 항암 항염 항박테리아
- 독소 제거 및 스트레스 제거
은은 완벽한 병균 퇴치제이자 면역 강화제로 알려졌습니다. 은 용액은 은이 물에 녹아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이러한 은 용액을 꾸준히 마시면 온갖 바이러스와 질병을 예방하고 면역력도 강해진다고 합니다.
아래에서는 은 용액의 정의와 뛰어난 효능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정의
은은 알려진 원소 중에서 가장 완벽한 세균 퇴치제이며 면역력을 갑옷과 같이 강하게 만들어주는 특성이 있습니다. 인체의 거의 모든 범위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2400년 전 히포크라테스는 상처 치료와 감염 예방을 위해서 은을 항생제와 소독제로 사용했습니다. 옛 선조들은 수 천년 동안 물과 음식을 깨끗하고 신선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은을 고체 상태의 식기로 활용했습니다.
현대에 와서는 은을 액체로 이용하는 방법이 채택되고 있습니다. 은 용액(銀溶液)은 콜로이드 실버(Colloidal Silver)라고 불리며, 은이 물에 녹아있는 액체 상태를 말합니다.
은 용액을 얻는 방법은 이렇습니다. 순수한 은(Pure Silver)을 순수한 증류수에 담근 후 일정한 전압과 전류가 통하게 하면 전기분해가 되어서 은 이온(Ag+)이 물에 녹아서 나옵니다. 그 상태가 은 용액입니다.
연구자들이 은의 가장 효과적인 활용 방법을 모색한 결과는 은을 이온 상태로 녹여서 은의 미립자를 활용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이러한 은 용액을 섭취하거나 도포하는 방식으로 항염 및 면역 강화, 살균 퇴치의 효능을 누릴 수 있습니다.
효능
항암 항염 항박테리아
은은 연구에 의하면 유해한 박테리아를 표적으로 삼아서 복제와 증식을 할 수 없도록 격추기처럼 제거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우리가 구입하는 은단 껌에도 은이 사용되고 있고 콜라나 생수도 은으로 살균을 하며, 우주비행사들의 식수로는 은 용액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은 용액은 가볍게는 감기에서부터 여드름, 비듬, 비염, 무좀, 구강 질환, 화상, 질염, 매독, 암까지 매우 광범위한 항암 및 항염 효과를 자랑하며, 심장이나 관절, 소화기 질환에도 은 용액의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암세포 및 박테리아는 은과 접촉이 되자마자 몇 분 지나지 않아서 원형질까지 파괴되면서 사멸되었습니다. 기존 항생제는 내성이 생겨서 세균이 또다시 생기는 반면, 은 용액은 내성이 없는 완벽한 천연 항생제이며, 인체에 해를 끼치지 않으면서도 무려 650여 종의 병균을 사멸시키는 특성이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일반적인 항생제가 하나의 질환에만 대응한다고 볼 때 은 용액의 효과는 놀라울 정도입니다. 미국 FDA에서는 일찍이 은 용액을 항생제로 판매할 수 있도록 허가한 상태입니다. 은 용액의 꾸준한 섭취는 광범위한 효능이 있으며, 건강한 생활을 위해서 나의 몸에 전신갑주를 입히는 것과 같습니다.
독소 제거 및 스트레스 제거
은 용액은 물 속에 극미립자의 은 이온이 용해되어 있기 때문에 소화 흡수 처리가 쉽습니다. 그래서 인체의 구석구석에 은 용액의 항균 특성이 영향력을 끼치면서 혈전을 제거하고 혈액순환을 개선해 줍니다. 은 용액은 원활한 신진대사의 활동을 촉진시키기 때문에 산성 노폐물과 숙변이 빠져나가게 되는 등 몸에 쌓인 독소가 제거됩니다.
이 과정에서 신체는 자연 면역이 강해지고, 살이 빠지는 다이어트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은 용액은 신체 외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내적인 정신 건강에도 효능이 있습니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은은 심신을 맑게 하고 간질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간질은 스트레스와 같은 정신적인 질병이라고 볼 수 있고, 은의 활용이 이러한 정신의 건강을 다스려 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대의 의학에서도 은 용액은 교감신경을 빠르게 진정시켜서 스트레스를 완화시킨다고 알려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