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개표방송은 모든 방송사에서 모바일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운영하기 때문인데요. TV로 보실 수 없다고 해도 휴대폰이 있으면 시청 가능하십니다. 6시에 투표 끝나지만 대부분 4시부터 일찍 개표방송 중계를 합니다. 당연히 무료구요. 아래 글에서 빠르게 시청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개표방송 모바일 생방송 보기
한국 개표방송은 세계에서도 주목할 만큼 엄청난 기술과 재미의 향연인거 아시죠? 아마 안보시면 다음날 대화가 잘 안될겁니다.
개표방송 자체의 진지함에 중점을 둔 방송사가 있고, 재미와 신선함을 무기로 하는 방송도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채널을 선택해서 4년에 한 번 오는 총선 개표방송을 즐겁게 감상해보세요.
SBS
마치 올림픽을 준비하듯이 엄청난 노력으로 남다른 개표방송을 준비하는 방송사입니다. 화려한 컴퓨터 그래픽으로 볼거리가 많아요. 주로 젊은층들이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SBS에서 개표방송을 보시면 아마 다음날 이야깃거리가 굉장히 많아질 겁니다.
JTBC
주기자로 SNL에서 인기를 끌었던 주현영이 JTBC 개표방송의 간판으로 나옵니다. 코미디를 연기했던 때와 비슷한 컨셉의 프로그램도 진행할 것으로 보이네요.
MBC
MBC는 방송사 중에서 가장 많이 힘을 주고 이번 총선 개표방송을 기획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투표 분석이라는 본질에 집중하는 컨셉의 방송으로 기성 세대와 젊은층 모두를 잡겠다는 목표를 볼 수 있네요.
유시민 작가와 보수 논객 김진, '나혼자 산다'에서 인기를 끈 김대호 아나운서가 나옵니다. 이 정도 라인업이라면 100분 토론 스타일의 진지한 개표 분석과 젊은 신선함까지 함께 겸비할 수 있는 방송이 되겠네요.
KBS
전통적인 시청자 층이 많은 KBS도 상당히 많이 그래픽에 신경 쓸 것으로 보이네요. 고려거란전쟁에서 나온 인물들이 등장하고, AI 기술도 선보여서 재미있는 장면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MBN
MBN은 현역가왕의 인기를 그대로 이어간다는 생각입니다. 현역가왕을 패러디한 정치가왕이 나온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아주 재밌을 것 같습니다!
현역가왕 후속 국가대표 '한일가왕전' 방영 중! >>
채널A
채널A는 아침 9시부터 방송을 한다고 예고했는데요.
광화문 광장에 개표 중계 방송을 띄우겠다고 합니다. 기대가 되네요.
MBC라디오
혹시 운전 중이거나 근무 중이어서 TV와 모바일 모두 이용하기 곤란하시다면 라디오를 추천드립니다.
이번에 최욱이 MBC 라디오에서 8시부터 개표방송을 진행합니다. 입담이 좋고 재밌기 때문에 즐겁게 개표방송 정보를 얻을 수 있을겁니다.
여기까지 개표방송을 실시간 모바일 생방송으로 보는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TV로 볼 수 없더라도 모바일 생중계로 현장감을 제대로 느끼면서 개표방송을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투표 찐 후기 >>
댓글